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2 12:21:36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용)는 지난 20일 상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동희 상동 새마을금고 이사장에게 제2회 동인함장상을 시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상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은용)는 지난 20일 상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2회 동인함장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상동 협력단체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역을 위해 봉사한 이동희 상동 새마을금고 이사장(, 69)이 제2회 동인함장상을 받았다.

 

이동희 이사장은 우리 마을의 큰 상인 동인함장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항상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상동 주민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은용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송년행사를 개최하지 못해 아쉽지만, 내년에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주민들과 함께 자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부터 시행한 동인함장상은 상동 지역의 상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헌신한 주민에게 수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