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2 21:54:54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위원장 원성재)는 지난 21일 왕숙천 주변에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에코플로깅(Eco-plogging)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코로나 방역수칙과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주민들이 자주 찾는 왕숙천 주변 산책로에서 무단투기 쓰레기 140kg을 주웠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 원성재 위원장은 올 한해 코로나로 힘든 가운데에도 시와 진접읍의 환경혁신을 위해 열심히 참여해준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2022년에도 기후위기 극복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소비를 줄이고 생활쓰레기 배출문화를 개선하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활동, 전통시장살리기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 정신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4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