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30 01:01:54
기사수정


황금캐슬골드파크 입주자 일동(대표 조영춘)은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1,105,900원을 황금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황금캐슬골드파크 입주자 일동(대표 조영춘)은 연말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1,105,900원을 황금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조영춘 대표는 입주민 모두가 참여해 따뜻한 마음이 모았다, “힘들고 지친 이웃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황금1동장은 연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돌봄체계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