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31 01:53:44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중구협의회 김귀현 명예회장은 지난 29일 중구청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 10kg 50(175만원 상당) 기탁했다.

 

김귀현 명예회장은 연말을 맞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이번 기탁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김귀현 명예회장님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성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중구청은 기탁된 성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