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03 12:04:15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보행지킴이(회장 시병진)는 지난 1230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보행지킴이(회장 시병진)는 지난 1230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수성구청에 기부했다.

 

시병진 회장은 코로나19로 어수선한 연말이지만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수성구 보행지킴이는 보행교통 개선을 위해 구성된 단체로, 매월 넷째 주 수요일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