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00:04:24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범어1동에 있는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11일 백미 20kg 5(3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 달라며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범어1동에 있는 수성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전경곤)는 지난 11일 백미 20kg 5(30만 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 달라며 범어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경곤 수성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