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00:22:46
기사수정



대구 북구 삼영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재광)112() 관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성희)를 방문하여 노곡동과 사수동의 저소득 주민을 위해 라면 110박스를 전달했다.

 

김재광 회장은 삼영초등학교의 뿌리가 되는 노곡동과 현 소재지인 사수동의 저소득 주민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후원을 하게 되었으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성희 동장은 매년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삼영초등학교 총동창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받은 라면은 관내 독거노인을 비롯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영초등학교 총동창회에서는 관문동을 시작으로 무태조야동 조야분소와 노원동 경로당 등을 추가로 지원하여 나눔 문화를 실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8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