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21:25:49
기사수정



군위군 보건소(소장 김병균)대한적십자사 대구 경북 혈액원과 업무협약을 하여 지역의 생명 나눔 분위기를 확산하고, 명절을 앞두고 부족한 혈액 수급 안정을 위하여 지난 13일에 지역주민 및 유관 기관 그리고 공직자를 대상으로 헌혈운동을 전개했다.

 

최근 보건복지부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으로 인한 혈액위기 상황을 우려하여, 각 부처 및 관련기관에 헌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독려하였고 군위군은 이에 동참하여 경상북도 23개 시·군중에서 제일 먼저 단체헌혈을 참여하며 32명이 적극 협조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헌혈 참여 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분기별로 13일에 헌혈의 날을 지정하여 2분기는 413(), 3분기는 713(), 4분기는 1013()에 헌혈운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병균 보건소장은 정기적으로 헌혈운동을 전개하여 혈액수급개선에 기여하겠다혈액이 필요한 이웃과 환자들에게 가장 따뜻한 선물이 되도록 생명나눔과 사랑의 실천운동에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