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8 23:33:45
기사수정



대구 북구 칠성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홍수)에서는 118() 칠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혜경)를 방문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하여 라면 30박스(30만원 상당)기탁했다.

 

칠성동 새마을협의회는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하여 후원품을 기탁 하고 있으며, 이번에도 설명절을 맞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

 

이홍수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설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하였고, 작은 물품이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혜경 동장은 매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을 챙겨오신 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라면은 관내 기초수급자와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칠성동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9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