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8 23:45:29
기사수정


대구경북사랑의쌀나누기운동협의회(회장 류재양)는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30(90만 원 상당)를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경북사랑의쌀나누기운동협의회(회장 류재양)는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 10kg 30(90만 원 상당)를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수성구청은 이번에 기탁 받은 백미를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보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경북사랑의쌀나누기운동협의회 회원들은 19년도부터 매년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9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