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8 23:47:05
기사수정


모든방역 임직원 일동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6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모든방역 임직원 일동은 지난 17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600만 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임직원들이 힘든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십시일반으로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

 

수성구청은 이번에 받은 성금을 5개 동(지산1, 지산2, 황금1, 황금2, 범물동) 행정복지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 자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전달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한부모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19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