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8:37:45
기사수정



대구광역시 중구 의사회(회장 제석준)는 설을 맞이하여 중구 관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18일 중구청에 기탁했다.

 

중구 의사회 회원들은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는 선행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많아 그 고마움이 더욱 크게 느껴진다.

 

소중한 성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구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취약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