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북구 침산3동 재향군인회(회장 이화진)는 1월 19일(수) 침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석희)에 방문해 2022년 설맞이 사랑의 성금 20만 원을 전달했다.
○ 이화진 회장은 “이번 설을 맞아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마련했으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훈훈한 명절을 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 조석희 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매년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사랑을 실천하는 침산3동 재향군인회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한편, 침산3동 재향군인회는 매년 정기적인 후원금 전달을 통해 사랑 나눔 운동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