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0 19:17:58
기사수정


20일 유동균 마포구청 장(왼쪽 2번째)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마포지구협의회에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20일 마포구청 구청장실에서 진행한 특별회비 전달식 (가운데 유동균 구청장)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지난 20일 구청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마포지구협의회(회장 김은옥)에 특별회비 1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특별회비 전달식은 구민의 자발적인 모금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김은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마포지구협의회 회장, 곽순애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마포지구협의회 고문, 이현숙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 관장, 김재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