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2 00:27:11
기사수정



성주군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일 성주군청 대강당에서 반부패·청렴 성주를 위한 2022 성주군청 공무원 청렴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전 직원과 함께 청렴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100여명의 군청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군수와 직원이 청렴결의문을 낭독하고 청렴서약서를 작성하여 스스로의 청렴의지를 높이는 조직문화 쇄신과 자발적 정화노력을 통한 부패 ZERO! 청렴 성주!” 달성하고자 진행되었다.

 

올해를 청렴문화정착 원년의 해로 지정한 성주군은 이날 행사를 기점으로 조직인식도 및 사전 청렴도조사, 소통간담회 등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청렴도 취약분야를 집중진단하고 이를 통한 다양한 청렴시책 개발 및 시행으로 대대적인 청렴문화정착 기반 만들기에 나선다.

 

공직자의 청렴은 지역발전의 원동력이라는 생각으로 취임 초부터 군정방침으로 강조해 온 이병환 성주군수는 취약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대책 마련과 조직 쇄신을 통해 공직사회에 청렴문화뿌리 내리고 더 나아가 지역사회 확산을 통해 부패 없는 청렴 성주 만들기에 온힘을 다하겠다.”고 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1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