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2 00:31:25
기사수정



성주군 벽진면에서는 119() 오후 2,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24개 마을 이장 등 30여명이 참석 한 가운데 임인년 첫 이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오미크론 변이 및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계속됨에 따라 3차 미접종자에 대한 추가접종을 적극 독려하고, 2022년 농업분야 각종 보조사업을 홍보하고 주요 군정 및 현안을 안내하였다.

 

여영명 벽진면장은 작년 한해동안 고생해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임인년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하는 벽진면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합심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1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