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1:13:01
기사수정


24일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에 참여하고 있는 유동균 구청장의 모습.


24일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된 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지난 24전국 남북교류협력 지방정부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화상회의(ZOOM)로 진행되었으며,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포함해 42개 자치단체장 및 자문위원 등 48명이 자리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 계획과 2021년 결산 승인이 주요 안건으로 논의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1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