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4 23:22:29
기사수정



성주군 선남면은 121일 오후 130분부터 선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36대 이명진 선남면장 취임 후 처음으로 이장회의를 개최하여 상호간 인사를 나누고 당면현안 사항을 전달하며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은 최근 관내 지역사회 곳곳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특히 전파력이 강한 오미크론 확산에 대비하여 코로나 접종을 완료하고 KF94 마스크를 전원 착용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실시되었으며, 11일자로 새로 임명된 신임이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 후, 반장 공직선거법, 코로나백신 3차 접종 독려, 설 연휴 여론동향파악 철저, 2022년 영유아 지원사업, 자동차세 연납, 2022년 각종 보조사업 안내, 농어민수당 신청, 측창천창보온덮개개폐기 보조사업, 성주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판매 등 당면한 업무에 대한 홍보와 설명이 이루어졌다.

 

이어진 이장협의회 회의에서는 회칙을 전면 개정하여 성주군이장연합회와 같이 임기를 연도 말로 맞추고 기간도 3년으로 조정하며 앞서가는 선남면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새로운 임원을 선출하여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에 더욱 힘차게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회의 후에는 햄버거 세트를 집으로 포장해서 가서 언택트 방식으로 식사를 나누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섰다.

 

이명진 선남면장은 지역 내에서도 계속해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것을 우려하며 설 명절 고향, 친지 방문 및 여행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하고, 꼭 방문해야 하는 경우라면 코로나 3차 백신접종 후에 핵심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소규모로 방문할 것을 권고 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