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군 성주읍 주민자치위원회(이하 위원회, 위원장 손필용)는 지난 21일 성주읍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2년 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본 회의에서는 2022년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여부(무기한 미운영 결정)와 환경정화활동·꽃길조성프로그램 사업 등을 논의하였고, 이후 군정 주요현안 홍보 및 성주읍-위원회 상호간 지속 협조를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끝으로 손필용 위원장의 즉석건의로 사랑나눔 성금 100만원 기탁식을 진행하였다.
손필용 위원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여건이지만 내실 있는 위원회를 육성하여 주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재억 성주읍장은 “2022년 임인년에도 성주읍과 위원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으니 많은 협조 바란다. 특히 건강하고 안전한 성주읍 건설을 위해 코로나 백신 접종, 공동시설 방역,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등을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