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세명라이온스클럽(회장 정인정)은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박스(150만원 상당)를 만촌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 세명라이온스클럽(회장 정인정)은 지난 24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라면 100박스(150만원 상당)를 만촌1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물품은 만촌1동 행복나눔곳간을 이용하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