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02:04:32
기사수정



군위군에 지난 24파루 영남지사(대표 서영호)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0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층 및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영호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추위로 인해 심신이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이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군위군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잊지 않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탁해주신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