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20:05:52
기사수정



올포스킨피부과(원장 민복기) 지난 25일 대구 중구청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품으로 백미20kg 100(700만원 상당) 기탁했다.

 

민복기 원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과 새해를 맞이하여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탁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명절마다 매번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민복기 원장님을 비롯한 올포스킨피부과 임직원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탁하신 성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했다.

 

대구 중구청은 기탁된 백미는 동 행정복지센터 및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