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8 01:24:37
기사수정



동두천감리교회에서는 지난 26일 동두천 시청을 방문하여 백미(10kg) 170(60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이양로 동두천감리교회 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번 백미 기부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동두천감리교회는 관내 지역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및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항상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