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30 01:14:26
기사수정



양평군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양재, 공동단장 면장 김진선)는 지난 27일 설 명절을 맞아 선물꾸러미를 서종면 지역 내 독거노인 등 60세대에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십시일반 기탁된 후원물품들을 모아 온정이 가득한 선물꾸러미를 제작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60가구을 직접 방문, 선물꾸러미를 전달하고 건강을 살피며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양재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가족의 정이 그리워지는 때로 조금이라도 위안을 받을 수 있도록 선물꾸러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나눔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진선 서종면장은 새해에도 나눔문화 확산에 역할을 해주신 협의체 위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함께 하는 마음이 모여진다면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서 더 많은 봉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