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해중앙새마을금고(이사장 정영교)에서 지난 27일 북삼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10kg 100포(2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 동해중앙새마을금고는 매년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더불어 사는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 정영교 동해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어려운 이웃분들이 더욱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