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8일,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사회공헌원이 대구 남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백미10kg 200포(6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이날 전달된 백미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에 전달 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