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03 22:49:32
기사수정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전정수)는 지난 124일부터 28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남양주시 북부권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 지원 사업인 지역사회와 함께 전달하는 행복한 설날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와 함께 전달하는 행복한 설날은 설 명절을 맞이해 소외계층 450가구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풍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태성에이치에스, 코스모스제과, 신화에프에스, 서울밤, 다온, 하나마트 양지점, 현대병원 등 다양한 후원처와 국제키와니스남양주클럽, 나누리봉사단, 진접교회, 오남희망하우스봉사단 등 다양한 봉사 단체의 참여로 진행돼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이었다.

 

전정수 북부희망케어센터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기념해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특히, 이번 나눔에는 많은 후원자들과 봉사자들이 참여한 덕분이다.”라며 나눔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이 잘 전달돼 우리 이웃들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