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08 22:25:36
기사수정



대구시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민원인의 편의도모를 위해 청사 2층 종합민원실 내 정부24 전용창구 앞에 스마트폰 살균 충전기를 설치했다.

 

스마트폰 전기종 동시에 최대 4대까지 급속충전과 자외선 살균이 가능하며,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이면 누구나 편리하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민원인용 PC, 프린터 및 복사기, FAX기 등 다양한 민원 편의 물품을 비치하고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스마트폰 살균 무료 충전서비스와 같이 민원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한편 중구청은 2018년 국민행복민원실 신규 선정에 이어 작년에도 선정되어 2회 연속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국민행복민원실로 재인증 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