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08 22:44:20
기사수정




성주군은 지속되는 코로나19상황과 한파 속에서도 지역 기업·단체를 비롯한 군민들의 연이은 기부로 모금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면서 희망2022 나눔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해 121일부터 올 131일까지 62일간 진행한 희망2022나눔 캠페인 총 모금액 41천여만원으로, 당초 목표액이었던 165백만원 대249%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나눔 캠페인 목표달성은 어려운 상황에도 군민들의 따뜻한 참여와 지역 기업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뤄진 것이라 더욱 뜻깊다. 특히 매년 지속적인 기업의 통 큰 기부가 온기를 불어넣었을 뿐만 아니라 연말연 나눔의 문을 두드리는 익명의 기부자를 비롯하여, 어린이 저금통 나눔, 10개 읍·면사무소로 각기 마음을 전달한 기부자, 소상공인, 단체까지 따뜻한 나눔 이야기도 줄을 이었다.

 

이렇게 모인 소중한 성금은 2022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 등의 사회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저소득층 생계지원, 사회적 돌봄 및 자립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복지사업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주변 나눔의 손길을 주신 기업과 군민의 노력으로 캠페인과 모금 목표액 모두 달성할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군에서도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 전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