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0 22:48:42
기사수정




양평군(군수 정동균)에 위치한 고영석정형외과(원장 고영석)에서 지난 9일 군에 과자, 라면, 컵밥, 간편식 등 20여 가지 180만원 상당의 물품을 해피나눔성금으로 기탁했다.

 

고영석정형외과는 매년 지역내 어려운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에 물품을 기탁해오고 있다.

 

고영석 원장은 입춘이 지났지만 여전히 춥고,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등 다같이 어려운 시기라 힘을 내실 수 있도록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 “특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고 더 힘을 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세 및 추위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지역사회의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기부해주신 물품은 바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