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1 23:01:41
기사수정



양평군(군수 정동균)이 지난 9일 세이브일렉트릭기업활동 지원 및 투자유치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세이브일렉트릭2020년 서울시 송파구에 설립돼 같은해 경기도 안양시에 공장을 설립했으며, 현재 전기절감기 사업분야를 중점사업으로 확장 중이다.


특히, 전기절감 분야 특허기술 획득과 ISO14001,9001 인증 획득 등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하는 유망 기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군은 세이브일렉트릭의 공장 입주 및 지자체 인·허가와 관련해 법령과 조례 범위 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세이브일렉트릭은 양평군 내 기업 투자 유치를 위해 성실히 협조하고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세이브일렉트릭()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불황이 오래 지속 되겠지만 위기는 곧 기회라는 긍정적인 신념으로 군과 세이브일렉트릭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정동균 양평군수는 수도권개발제한구역, 상수원 보호구역 지정 등 중첩규제로 개발이 제한되어 있는 우리군에 청정지역을 오염을 시키지 않는 에너지 절감 사업의 세이브일렉트릭()은 딱 맞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평에 녹색산업 확대와 경제활성화의 디딤돌이 될 수 있는 기업이 유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7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