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창리정미소(대표 이장열)은 지난달 26일 성주군청 주민복지과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 창리정미소(대표 이장열)는 가천면에 소재하고 있는 농공시설로 쌀 등을 도정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성금 일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 이날 성금 전달에 참여한 자 이민규씨, 자부 며느리 손선애씨는 “올해에도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고, 선한 기부문화가 많이 전파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 이병환 성주군수는 “매년 빠지지 않고 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창리정미소에 감사드리며, 더욱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성주군 만들기에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