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5 23:21:22
기사수정


신암새마을금고, 동구 저소득 중고생 장학금 240만원 후원

(2022. 2. 14.)


동구 신암1동에 소재한 신암새마을금고는 지난 14,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가정 중고생 5명에게 장학금 240만원을 후원했다.

 

이정호 이사장은 어려운 집안 형편에도 성실한 학교생활과 우수한 성적으로 모범이 되고 있는 학생들의 앞날에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정임 신암1동장은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도움을 아끼지 않는 후원에 깊이 감사하며,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 지원 사업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2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