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부단장이 칠사산 등산로 주변 야생동물 먹이 사료(50kg)를 나누어 주는 모습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대원,가족 봉사자,중.고등학생등 칠사단 등산로 주변에 야생동물 먹이를
나누어 주기 행사를 마치고 기념 촬영 하는 모습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단장 이상훈.대원.(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경기동부본부 회원.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경기광주시 취업지원 위원회 위원.중.고등학교학생.가족자원봉사자등17명은 2022년2월13일오전9시 경기도 광주시 송정4통소재 칠사산 등산로 주변일대 에서 야생동물 월동먹이주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단장이상훈.대원.각단체회원 등은 야생동물들이 추위와 굼주림으로 민가로 내려와서 주민들과 마찰을 방지함과 예방을위하여 칠사산(칠보사 절)마당에서 3개조로 나누어 야생동물 월동먹이 (사료50kg)을포대에 담아서 칠사산등산로 주변일대 3개방행으로 야생동물들이 다니는 길목에 낙엽을 치우고 골고루 나누어주었다. -이상훈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