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남영조)는 2월 23일 오후 2시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암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용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2년도 운영계획과 추진일정에 대한 위원들의 논의가 이루어졌다.
남영조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작년 한 해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빛이 날 정도로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 올해도 위원들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관내 어려운 계층이 체감할 수 있는 봉사를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홍식 용암면장은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면 곳곳에 협의체 위원들의 정성이 전해지도록 지원하겠다. 그리고 면 전체에 협의체 위원들의 뜨거운 봉사정신이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