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9-06 10:29:20
기사수정

하남시는 지난 5일 하남서부농협(조합장 조장희)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20㎏ 100포(53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조장희 조합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했다” 고 말했으며 전달 받은 이교범 하남시장은 “ 어려운 시민들에게 투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