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04 22:57:59
기사수정




양평군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최대석, 이하 협의체)에서는 지난 32022년 제1차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협의체에서 ‘11 멘토링사업으로 돌보고 있던 대상 어르신이 갑작스런 건강이상으로 병원에 장기 입원하게 되고, 그 와중에 집을 이사해야 하는 곤란한 상황에 처해 이를 안타깝게 여긴 협의체 위원들의 요청으로 진행됐다.

 

이날 소식을 듣고 모인 협의체 위원들은 내부에 있는 집기들을 밖으로 빼고 쓰레기들을 일일이 분리수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 따듯한 마음이 어르신께 전달돼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찬찬이돌봄사업, 홀몸어르신 안부확인사업, 11 멘토링사업등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위기가정을 발굴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