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04 23:02:00
기사수정


 4일 마포구의회 1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2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회의기념사진


4일 마포구의회 1층 회의실에서 열린 ‘2022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회의현장 모습


마포구(구청장 유동균)4일 마포구의회 1층 회의실에서 ‘2022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127일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되고 처음 열리는 회의로,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위원 16명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안전보건경영방침과 올해 산업재해예방계획, 직원 안전보건교육 등을 주요 안건으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을 확보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최고 수준, 최고 단계, 사고 제로의 마포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