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5 18:48:29
기사수정



서천군 종천면 종천1(이장 김일태) 주민 40명이 지난 12일 종천1리 마을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주민들은 종천삼거리 부근에 꽃잔디 4296주를 심었으며, 이후 깔끔미방의 재활용품을 정비하고 마을 곳곳에 버려진 생활쓰레기와 폐기물 등을 집중 수거하여 쾌적한 마을환경을 조성했다.

 

김일태 이장은 환경정화에 참여해준 마을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화를 실시해 깨끗한 마을, 더 나아가 깨끗한 종천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환경정화활동에는 노박래 군수도 참여해 주민들과 함께 꽃잔디를 심었으며, 노 군수는 오늘 활동으로 종천면이 더욱 쾌적하고 화사한 지역으로 거듭났다마을에서 자체적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