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8 13:21:58
기사수정



대구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새 봄을 맞이하여 지난 25일 동성로 일대를 중심으로 봄맞이 물청소를 실시했다.

중구청은 이번 물청소를 통해 도심의 미세먼지와 인도의 묵은 때를 제거하여, 코로나-19 감염병 등으로부터 불안한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도심환경을 조성했다. 추후에는 시내 중심가와 주요 이면도로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여 방치된 쓰레기를 즉시 수거하는 한편, 주기적인 물청소를 진행할 계획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물청소를 통해 묵은 먼지를 씻어내고 쾌적하고 살기 좋은 중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구민들이 새마음 새뜻으로 활기찬 내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중구 12개 행정복지센터에서 314일부터 27일까지 자체계획을 수립하여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3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