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2 23:48:21
기사수정


 1일 마포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제1회 마포구 동물복지위원회 회의에서 인사말하는 유동균 마포구청장


1일 마포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제1회 마포구 동물복지위원회 위촉식 기념사진 (오른쪽 세 번째 유동균 마포구청장)


마포구(구청장 유동균)1일 마포구청 8층 대회의실에서 동물복지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구는 동물에 대한 학대행위를 방지하고, 동물의 생명보호와 복지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동물복지위원회를 조직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김재현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2022년 마포동물복지종합계획에 대해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인사말과 함께 동물복지위원회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0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