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광한 남양주시장, 업무 재개 즉시 보건소 찾아가 직원 격려와 방역 체계 점검해 - 코로나19 대응에 사력 다한 직원들 노고 격려하고, 방역 체계 점검하는 등 …
  • 기사등록 2022-04-13 21:16:25
기사수정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3일 오전 남양주보건소와 남양주풍양보건소를 차례로 방문했다. 어제(12) 오후 항소심에서 보석 신청이 인용돼 업무에 복귀한 후 코로나19 대응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보건소를 가장 먼저 찾아갔다.

 

이날 조 시장은 직원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고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사력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후 보건소장 등 간부 공무원들과의 간담회에서 그간 코로나 대응 현황과 현재 추이, 방역 체계 등을 점검하고 향후 대응 계획을 논의했다.

 

조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잘 대응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격려하며, “시민들이 평범한 일상을 되찾을 때까지 함께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근 남양주시의 하루 확진자는 2000명대로 지난달 두 배 이상 폭증하던 확산세가 점차 누그러들고 있다. 지난 12일 기준 누적 확진자 수는 224,376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