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0 01:17:10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건읍위원회(위원장 조상희)는 지난 18일 진건읍 사능리에서 무단투기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정원가꾸기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건읍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사능리 에코로드에 꽃잔디 등 꽃을 심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 후에는 주변 마을안길에서 쓰레기 100kg을 줍는 에코플로깅 활동도 병행했다.

 

조상희 위원장은 쓰레기가 마구 버려지던 지역에 화단을 조성해 정성스럽게 가꾸고 나니 무단투기도 방지하고 미관도 아름답게 개선하는데 일조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앞으로도 에코플로깅, 생활 쓰레기 감량 활동, 소외계층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캠페인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