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0 22:51:42
기사수정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4.16.()~4.23()까지 진천군 화랑관에서 열리는 21 여성가족부장관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하여 개인전에서는 금메달 2, 은메달 1,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을 거두었고, 5인조 단체전에서는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은 개인전에서 김은빈(-62kg)선수와 김수림(-46kg)선수는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신정은(-73kg)선수는 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며 은메달을, 장희영(-67kg)선수는 동메달을 획득하였다. 이어진 단체전에서는 장희영, 김수림, 김은빈, 강민지, 신정은 선수가 출전하여 5인조 단체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에 선수단은 개인전 메달 총 4개로 3년 만에 종합1위를 차지하며 우승기를 들었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선수단에게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다들 포기하지 않고 훈련에 열심히 임한 결과 종합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것 같다. 최선을 다 해준 선수들에게 고맙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있을 대회도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좋은 성적으로 우리 군의 위상을 더욱 높여준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경기도 최선을 다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