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6 00:33:22
기사수정



서천군 서천읍행복나눔후원회가 지난 22일 서천읍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임원과 관계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명의 부회장, 10명의 신규 이사를 선출했으며 2022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신규 사업 발굴을 논의했다.

 

김유리 후원회장은 오늘 선출된 임원들을 포함해 총 21명의 임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웃들을 위한 복지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