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6 11:00:06
기사수정



효령면 주민자치위원회(회장 김재수)에서는 지난 22일 효령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4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신임 위원 위촉식과 부위원장 선출, 2022년 사업추진계획 등의 안건을 논의하고 심의했다.

 

효령면 주민자치위원회 김재수 위원장은 "주민중심 자치분권의 시대로 도약하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의 기능과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주민자치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도모하는데 훌륭한 리더십을 발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정례회의에 참석한 박시형 효령면장은 "작년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자치활동에 의한 주민 참여를 끌어낸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효령면 주민들의 복리 증진과 주민 자치에 열정을 두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4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