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은 대원, 한국법무호보복지공단 서울지부협의회 경기도 광주시취업지원위원회 위원,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 경기동부 본부회원, 가족자원봉사자, 초·중·고등학교 학생등 25명과 함께 2022년 5월 8일 오전9시 청석공원 내 경안천~중대천변 환경정화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이상훈 단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25명을 2개조로 나누어, 1조 15명을 청석공원에서 자동차등록사무소 앞 양방향으로 3KM 구간 환경정화를 맡기고, 2조 10명에게는 광주시민체육관쪽에서 중대천까지 양방향으로 3KM구간 걸쳐 환경정화를 실시하여 종량제 봉투 30ml 용량의 각종 쓰레기를 합계 5매 가량 수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