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28 09:39:16
기사수정



구미시설공단 산동하수처리팀은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하수처리장 인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하수처리에 방해가 되는 물티슈, 여성용품, 폐기름 등의 올바른 생활하수 배출방법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날 환경홍보 캠페인은 주민 의견을 수렴하는 설문조사도 병행하여 그 결과를 하수처리장 수질개선 등 운영에 참고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설문조사에 참여해준 주민들에게는 아이비, 싱고니움, 스킨답서스 등을 직원들이 일회용 폐 커피컵을 활용해 직접 만든 컵플랜트로 나누어주어 주민들에게 작은 행복을 선물했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 환경홍보 캠페인과 컵플랜트 나눔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우울감을 느끼는 주민들에게 심리적 안정을 주고 작은 행복을 전달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5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