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중구청과 대구 중구 자율방재단 등은 지난 25일 동성로 야외무대 일대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마스크 실내 착용 의무화 홍보를 위한 ‘마스크 쓰GO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 변경 고시(대구광역시 고시 제2022-112호, ’22.05.02.(월) 00시~)상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여전히 유지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구민들에게 마스크와 손 세정 티슈 각 1,000개를 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