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13 23:09:45
기사수정



 효목1동 제7구역 주택재건축 조합(석진원 조합장)은 지난 8일, 백미 1천kg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써달라며 효목1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7구역 주택재건축조합은 지난 5월20일 열린 총회 당시 축하화한 대신 백미를 받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됐다. 한편 조합 임원진은 지난 연말에도 강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주민들에게 이불(300만원 상당)을 지원 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석진원 조합장은 “효목1동 제7구역 주택재건축 조합 임원의 뜻을 모아 행사를 준비하였고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어온 우리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경 효목1동장은 “효목1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효목1동 제7구역 주택재건축 조합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백미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75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